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확대 축소

글씨크기

홍보

친절킹·친절퀸

 
메뉴 펼치기닫기

경영평가

연도별 바로가기
이동하기

평가개요

평가군 : 전국 시·군 시설관리유형 공사·공단

평가지표 :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평가등급 : 5단계 (가~마)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2024.(2023. 실적) 평가결과: 『나』등급

부분별 득점현황

경영평가
구분 총점 경영관리(50점) 경영성과(50점)

리더십

(12점)

경영 시스템

(19점)

사회적 책임

(19점)

주요사업

(19점)

경영효율 성과

(13점)

고객만족 성과

(8점)

권장정책 성과

(10점)

점수 89.36점 10.95점 16.39점 15.61점 18.54점 12.45점 7.35점 8.07점

평가개요

평가군 : 전국 시·군 시설관리유형 공사·공단

평가지표 :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평가등급 : 5단계 (가~마)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2023.(2022. 실적) 평가결과: 『나』등급

부분별 득점현황

경영평가
구분 총점 경영관리(63점) 경영성과(37점)

리더십

(15점)

경영 시스템

(13점)

일자리 확대

(6점)

사회적 책임

(29점)

주요 사업

(19점)

경영효율 성과

(10점)

고객만족 성과

(8점)

점수 91점 12.76점 10.96점 6점 25.45점 18.68점 9.53점 7.62점

평가개요

평가군 : 전국 시·군 시설관리유형 공사·공단

평가지표 :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평가등급 : 5단계 (가~마)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2022.(2021. 실적) 평가결과: 『가』등급

부분별 득점현황

경영평가
구분 총점 지속가능경영
(27점)
경영성과
(13점)
사회적가치
(38점)
코로나 가점
(22점)
점수 91.43점 23.71점 11.98점 35.57점 20.17점

평가개요

평가군 : 전국 시·군 시설관리유형 공사·공단

평가지표 :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평가등급 : 5단계 (가~마)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2021.(2020. 실적) 평가결과: 『나』등급

부분별 득점현황

경영평가
구분 총점 지속가능경영
(25점)
경영성과
(15점)
사회적가치
(35점)
코로나 가점
(25점)
점수 87.71점 21.31점 13.63점 30.73점 22.04점

평가개요

평가군 : 전국 시·군 시설관리유형 공사·공단

평가지표 :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가치

평가등급 : 5단계 (가~마)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2020.(2019. 실적) 평가결과: 『다』등급

부분별 득점현황

경영평가
구분 총점 지속가능경영
(25점)
경영성과
(40점)
사회적가치
(35점)
점수 84.73점 21.06점 36.54점 27.13점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하기
정보제공부서 : 전략기획부031-389-5368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