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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혁신 추진배경

  • 소통부족과 추락한 정부신뢰
  • 국민의 직접 참여 욕구·역량 증대
  • 데이터 분석에 따른 스마트 행정 필요성 증대

 

열린혁신 추진전략

 

  • 시민이 문제해결 과정을 주도할 수 있는 체계 활성화
  • 민·관 협업을 통한 시민서비스 개선 및 효율성 제고
  • 시민이 공감하는 시민중심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일하는 방식 혁신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 데이터 공유 및 데이터 기반 행정을 통해 정책결정의 합리성 제고

 

우리공사 핵심 비전 및 추진과제

 

vision 시민이 주인인 공사-goal 시민소통,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 사회혁신 > 시민 참여를 통합 업무추진 시민과 수평적 소통창구 마련 / 공사 정책결정에 시민참여 활성화 / 민,관협치 행정구현. 정부혁신 > 시민 중심 맞춤형 서비스 소외계층 지원으로 사회적 책임 강화 / 서비스 지원 대상 확대 / 이용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일하는 방식 업무처리 절차 재설계 및 업무방식 효율화 / 시,공사,기업 간의 협업 활성화 / 유연하고 효율적인 조직운영. 공공데이터 개방 및 공유 공공데이터 개방,공유기반 구축 / 사전정보공개 강화 및 대상 지속적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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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제공부서 : 전략기획부031-389-5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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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오